협약식 후 양 사 기념 촬영 모습(사진:AI씨드)
 협약식 후 양 사 기념 촬영 모습(사진:AI씨드)

인공지능 솔루션 전문기업 AI씨드(씨드시스템 대표 손석길)와 간호 정보 분야의 혁신적인 스타트업 디케이메디인포(대표 이동균)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간호 교육 분야에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이 협업은 간호 교육의 접근성과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됩니다.

디케이메디인포 이동균 대표와 AI씨드 손석길 대표가 이끄는 이 협력은 간호 정보 학습과 실습을 변화시킬 전문화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합니다. 이들의 전략적 제휴는 AI씨드의 개인 맞춤형 교육 솔루션 '오투'를 중심으로, 학생들이 어느 곳에서나 공부에 몰입할 수 있게 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물리적 공간의 제약을 깨뜨립니다.

이 두회사는 100여개 대학 및 대형 병원 등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으로 양사의 연합을 통해 진행되는 간호 교육 분야의 AI 통합으로 IT 및 간호 정보 부문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며, 관련 산업에도 중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프로젝트의 궁극적 목표는 AI씨드 손석길 대표가 밝힌 바와 같이, 간호 전문가와 학생들이 위치와 시간에 관계없이 공부와 국가고시에 탁월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필수적인 간호 교육 콘텐츠에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AI씨드와 디케이메디인포는 학생들이 간호 분야에서 교육을 받는데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을 위한 개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두 회사에게만 아니라 간호 교육의 미래에도 큰 도약을 이루게 될것이며, 기술과 지식을 결합하여 더욱 정보에 밝고 숙련된 간호 인력을 만드는데 기여할 것 입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