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화질을 강화하는 V10.0 출시
AI 기반 화질을 강화하는 V10.0 출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윈도우 및 맥(Mac) 기반 장치를 위한 최고 수준의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 기업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 SD카드와 외장하드, USB, 하드 드라이브 등 저장 기기의 분실·손상된 파일 복구 전문 프로그램 4DDiG Windows Data Recovery의 새로운 버전으로 영상을 복구하는 동시에 AI 기반 기술로 화질을 강화하는 V10.0을 출시했다.

포디딕 윈도우 데이터 복구(4DDiG Windows Data Recovery)프로그램은 윈도우 컴퓨터 및 외장 하드와 같은 저장 기기에 손상된 사진, 동영상, 메모장, 파일, 오디오 등 2000개 이상의 데이터 유형을 복구할 수 있다.

이번 새로 출시한 V10.0 버전은 동영상을 복구한 후 형식 오류로 열리지 못하는 문제를 개선했고, 복구한 영상을 정상적으로 재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공지능 알고리즘 기술을 통해 복구한 영상의 화질도 강화한다. 이를 통행 더욱 고품질의 영상을 체험할 수 있다.

영상 복구 중 화질 강화 기능은 휴대전화 영상뿐만 아니라 캐논과 니콘, 소니, 고프로, DJI 같은 다양한 프로 카메라 장치에서도 적용할 수 있다. 개인과 전문가 모두 중요한 영상 데이터를 쉽게 복구하거나 최적화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