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슈퍼마이크로
이미지:슈퍼마이크로

인공지능(AI),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5G, 엣지 등 위한 토탈 IT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 슈퍼마이크로(SuperMicro)가 5G 및 통신 워크로드의 성능을 가속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인프라 솔루션을 구축했다.

슈퍼마이크로는 향상된 와트당 성능과 새롭고 혁신적인 AI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통해 고객이 공공 및 민간 5G 인프라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개방형 네트워킹 플랫폼을 오랫동안 지지해온 O-RAN Alliance의 회원인 슈퍼마이크로의 포트폴리오에는 5세대 인텔 제온 프로세서(Intel® Xeon® Processor), AMD EPYC™ 8004 시리즈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그레이스 호퍼 슈퍼칩((Grace Hopper™ Superchip)을 갖춘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슈퍼마이크로는 5G 및 통신 시장과 엣지 AI의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최첨단 서버로 구성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고, 빌딩 블록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데이터 센터 AI 기능을 네트워크 Edge에 신속하게 제공한다.

슈퍼마이크로 5G Telco 클라우드 솔루션
슈퍼마이크로 5G Telco 클라우드 솔루션

슈퍼마이크로 제품을 통해 운영자는 향상된 성능과 낮은 에너지 소비로 고객에게 새로운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으며, Edge 서버에는 최대 2TB의 고속 DDR5 메모리, 6개의 PCIe 슬롯 및 다양한 네트워킹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향상된 전력 효율성과 와트당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운영자의 고유한 요구 사 항에 맞는 고성능 맞춤형 솔루션을 만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은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에 투자하고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될 것이라고 슈퍼솔루션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한국에서 슈퍼마이크로의 울트라 슈퍼서버를 비롯한 인공지능(AI) 인프라 솔루션 제품군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슈퍼솔루션(대표 김성현)은 오랫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지식을 바탕으로 신속한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 앞세워 더 많은 기업들이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입하고 진화할 수 있도록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시장 리더십을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