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과 고객 서비스 운영성과 관리방식을 극적으로 단순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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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대의 AI 네이티브 기업 중 하나인 유니포어(Uniphore)가 업계 선도적 멀티모달 엔터프라이즈 AI 플랫폼을 기반으로 고객이 데이터에 효과적으로 액세스하고 AI 니즈에 동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유-애널라이즈(U-Analyze)’ 분석 솔루션으로의 주요 업그레이드를 21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이 새로운 생성 인공지능(Generative AI) 기반 'U-애널라이즈'는 AI와 자체 데이터의 힘을 활용하려는 글로벌 기업의 증가하는 요구를 직접 해결한다. 비즈니스 리더들은 텍스트, 음성 및 동영상을 통한 고객 대화에서 끌어내어 지식이 풍부하고 시기적절한 데이터 주도 의사 결정을 내려 고객 경험과 애이전트 성능을 혁명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이번 발표는 유니포어의 ‘X-플랫폼(X-Platform)’으로 구동되는 멀티모달 데이터 전체 제품군을 캡처하고, 구조화하고, 적용할 수 있는 고객의 능력을 지원하는 AI 네이티브 솔루션인 유니포어의 획기적 ‘U 캡처(U Capture)’를 도입한 후의 의도적인 다음 단계이다. 고객이 얻을 수 있는 주요 이점에는 추가적인 가치를 추구하기 위해 필요할 때마다 자신의 데이터를 소유하고 그 데이터에 접근 가능하다는 점이 포함된다.

유니포어의 강력한 X-플랫폼으로 강화된 U-애널라이즈는 U-캡처와 함께 원활하게 작동하여 실시간으로 대화 데이터를 분석하고 각 기업에 대한 고유한 AI 기반 통찰력을 생성한다. 자동 및 수동 코칭 기능과 함께 이 통찰력을 통해 기업은 고객 경험과 참여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궁극적으로 U-애널라이즈는 기업이 고객 및 시장 니즈를 예측하고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두 솔루션의 능력을 결합하면 분석은 고객 만족과 참여를 극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는 시의적절한 AI 생성 통찰력을 제공한다.

유니포어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우메시 사흐데프(Umesh Sachdev)는 “고객이 데이터의 힘과 가치를 활용할 수 있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유니포어의 엔터프라이즈급 AI 플랫폼을 통한 분석은 결코 동일하지 않을 것이다”라며 “이것은 AI 주도 기업이 되기 위한 여정에서 우리의 글로벌 기업 고객들에 대한 유니포어의 확고한 약속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포어(유니포어)가 후원한 500명 이상의 컨택 센터 리더를 대상으로 한 최근 글로벌 설문조사에서는 AI 기반 통찰력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예를 들어, 응답자의 약 40%는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신속하게 대응하거나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데이터가 부족하다고 말했다.

또한 응답자의 86%는 자신이 내리는 의사 결정이 주로 데이터 기반이 아니라고 말했으며, 이는 비즈니스 리더와 기업이 자체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강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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